겨울 신발도 ‘패딩’이 대세 레드페이스, 최상의 보온성 갖춘 ‘패딩 슈즈’ 시리즈 선보여
압축 패딩∙퍼 안감 등 적용으로 최상의 보온성 자랑하는 ‘패딩 슈즈’ 시리즈 출시
접지력과 내구성 뛰어난 고내마모 ‘콘트라 릿지 프로 워킹 아웃솔’로 안전한 보행 도와안정적인 아웃솔 쿠셔닝으로 편안한 착용감과 키 높이 효과 제공
깔끔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
급격하게 추워진 날씨에 목도리, 장갑 등 방한 아이템을 꺼내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특히 겨울 내내 강추위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면서 보온성과 기능성이 강조된 패딩 소재의 방한화가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이에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패딩 소재로 보온성을 더하고 뛰어난 접지력으로 안전성까지 갖춘 ‘패딩 슈즈’를 출시한다.
레드페이스가 이번에 선보이는 패딩 슈즈는 ‘클랩 패딩 미드 슈즈’와 ‘클랩 패딩 슈즈’ 2종이다. 두 상품 모두 압축 패딩 처리로 최상의 보온성을 제공하며 겨울 중·단거리 산행,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 및 일상생활에서 착용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클랩 패딩 미드 슈즈는 접지력과 내구성이 뛰어난 고내마모 ‘콘트라 릿지 프로 워킹 아웃솔’을 적용해 겨울철 산길뿐 아니라 도심에서도 안전한 보행이 가능하다.
발목까지 오는 미드컷 스타일로 찬 바람과 흙먼지 차단에 효과적이며 아웃솔의 우수한 쿠셔닝으로 장시간 착용에도 발의 피로도가 적다. 또한 내측 지퍼 처리로 편하게 신고 벗을 수 있으며 포근함을 더해주는 압축 패딩에 내부 퍼 안감 처리로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발목을 안정적으로 잡아주는 편안한 착화감으로 겨울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깔끔한 디자인의 남녀 공용 미드컷 슈즈로 색상은 블랙, 핑크가 있다(가격 7만9000원).
클랩 패딩 슈즈는 심플하면서 실용적인 슬립온 스타일의 로우컷 패딩 슈즈로 신고 벗기에 편리하며 아웃도어 복장뿐만 아니라 일상복 등 다양한 스타일에도 매칭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안정적인 아웃솔 형태는 키 높이 효과도 덤으로 제공하며 특히 올겨울 유행을 주도하고 있는 숏패딩, 플리스 아이템 등과 매칭한다면 스타일리시한 패션에 포인트를 주기 좋다.
또한 뛰어난 보온성으로 부드럽고 포근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고내마모 ‘콘트라 릿지 프로 워킹 아웃솔’의 뛰어난 접지력과 내구성으로 겨울철 눈길과 빙판길에서도 안전한 보행을 도와준다. 남녀 공용으로 색상은 블랙, 핑크가 있다(6만9000원).
레드페이스는 이어지는 영하권 날씨에 소비자들이 방한 의류를 갖추고 있지만 하체나 발의 보온에는 소홀해지기 쉽다면서 산책과 캠핑 등 겨울철 외부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면 보온성과 착화감은 물론 스타일리시함까지 두루 갖춘 레드페이스 기능성 패딩 슈즈로 보온에 각별히 대비하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