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티파이, 디즈니와 마법 같은 컬래버레이션 컬렉션 출시
이번 데뷔 컬렉션에는 ‘미키 마우스 클럽 2020’이라는 주제에서 영감받은 새로운 테크 액세서리가 소개된다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케이스티파이가 새로운 컬래버레이션으로 디즈니와 만났다.
디즈니의 상징적인 디자인과 사랑받는 캐릭터가 케이스티파이 시그니처 제품에 등장하며, 2021년 1월 20일 홈페이지(www.CASETiFY.com/disney)를 통해 전 세계로 출시될 예정이다.
Disney×CASETiFY 새 컬렉션에서 케이스티파이는 디즈니의 미키와 친구들의 이야기 뒤에 숨겨진 고전 이야기를 혁신적인 모던 테크 액세서리에 풀어냈다. 해당 컬렉션 시리즈는 ‘미키 마우스 클럽’ 컬렉션으로 시작되고, 신제품 아이폰 12 시리즈를 비롯한 다른 기기 모두 지원하며 구매 가능하다.
제품 라인업에는 아카이브 속 미키 마우스 디자인을 특징으로 하는 스페셜 에디션 케이스와 함께 매력적인 컬러웨이, 플로트 아이콘, 퍼프 실루엣 등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35달러부터 시작한다.
이번 시리즈에서는 초강력 보호력을 자랑하는 임팩트 케이스와 미러케이스 그리고 생분해성 비건 가죽 케이스와 더불어 자신만의 이니셜을 새길 수 있는 커스텀 서비스도 제공된다. 또한 출시 당일 주문 가능한 한정판 Mickey Mouse Club Member’s Badge Case를 먼저 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가격은 70달러부터 시작된다.
전체 테크 액세서리 컬렉션에는 아이폰, 삼성, 에어팟, 맥북, 아이패드, 애플 워치, 무선 충전기, 2-in-1 그립 스탠드 그리고 최근 출시된 케이스티파이 UV 소독제 등이 있다.
케이스티파이의 CEO 겸 공동 창업자인 Wes Ng는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디즈니와 함께 케이스티파이, 디즈니 모두의 창의성과 상상력에 대한 열정을 이 새로운 컬렉션에 담게 돼 매우 기쁘다”며 “디즈니와 협업하게 된 것은 매우 축하할 일이며, 디즈니의 클래식 아이콘을 현대식으로 풀어낸 우리의 컬렉션을 빨리 공개하고 싶다”고 말했다.
Disney×CASETiFY 컬렉션은 온라인을 통해 첫선을 보일 예정이며, 오픈되는 웨이팅리스트 등록을 통해 1월 20일에 먼저 구매 가능한 우선권을 부여받을 수 있다. 디즈니×케이스티파이 시리즈는 브랜드의 크리에이티브 프로그램인 케이스티파이 Co-Lab 일부로서 온라인 글로벌뿐만 아니라 매장 내 홍보, 한정판 상품, 독점 판매 등의 지원도 받게 된다. 컬렉션, 제품 및 케이스티파이 Co-Lab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디즈니×케이스티파이에 대한 최신 뉴스는 @CASETiFY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