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레코코리아, 기업 고객 위한 ‘2021 설 선물 사전 예약 페이백 이벤트 및 집으로 배송 서비스’ 진행
글로벌 사무용품 전문 기업 ‘리레코코리아(LYRECO KOREA)’가 2월 5일까지 기업 고객을 위한 ‘2021 설 선물 사전 예약 페이백 이벤트 및 집으로 배송 서비스’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설 명절 선물 구입을 고민하는 기업체들의 애로사항을 해소하기 위해 기획됐다. 풍부한 유통 업계 경험과 업력, 차별되는 노하우를 통해 합리적이고 효율적인 설 명절 선물 구매 가이드를 제시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직장인이 가장 선호하는 설 선물 세트로 구성해 기업, 직원 모두의 만족도를 높인다는 각오다.
리레코코리아는 자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21 설 선물 특선 기획전’ e-브로슈어를 공개하고 있다.
해당 자료에는 CJ제일제당, 목우촌, 동원, 사조, 백설 등 유명 기업의 설 선물 세트를 비롯해 한우, 한돈, 과일, 건어물, 육포, 견과, 홍삼, 꿀, 건강기능식품, 위생 키트, 주방, 생활 가전 등 다양한 품목의 설 선물 콘텐츠가 소개돼 있다. 각종 선물 세트 견적 및 주문은 담당 오피스 컨설턴트 또는 리레코코리아 고객 케어 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눈길을 끄는 것은 비대면 배송 서비스다. 리레코코리아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유행에 따른 효율적 배송을 위해 ‘비대면 설 선물 사전 예약 및 배송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설 선물을 안전하게 집까지 배송해주는 시스템으로 기업체 편의를 극대화한 것이 포인트다.
아울러 리레코코리아는 선택적 재택근무를 시행하는 직장인들을 위해 사무용품을 집에서 주문할 수 있는 HOD(Home Office Delivery)서비스와 사무실에서 근무하는 임직원을 위한 영양 만점 도시락 구독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
리레코코리아는 매년 명절 선물을 구매하고 배송까지 해야 하는 기업체들의 고민 사례가 많다며 설 선물의 합리적인 구매 비용과 사전 예약에 따른 편의성, 다채로운 품목 구성, 신속하고 정확한 비대면 배송, 페이백 혜택 등을 모두 갖춘 최상의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리레코는 1926년 프랑스에서 첫 출발을 알린 유럽의 유통 브랜드 선도 기업으로 전 세계 25개 국가에 지사를 보유, 운영하고 있다. 리레코의 한국 지사인 리레코코리아는 기업 내 라운지 및 탕비실을 관리해주는 라운지 서비스, 사무용품 재고 관리 및 주문·배송·진열을 지원하는 캐비닛 서비스 등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