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보, 디바이스 구입비 120% 환급해주는 ‘로켓환급 이벤트’ 진행

미션 달성 시 구입비 120%까지 환급

(반려동물 헬스케어 서비스 기업 디디케어스는 페보 디바이스 구입비의 120%까지 환급해주는 ‘로켓환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반려동물 헬스케어 서비스 기업 디디케어스(대표 김상현)는 2021년 하반기 세일즈 이벤트의 하나로 페보 디바이스 구입비의 120%까지 환급해주는 ‘로켓환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디디케어스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설립하고, 창업진흥원·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가 운영하는 판교 창업존 입주 기업으로 국내 최초 반려견 헬스케어 디바이스 페보(Pevo)를 개발·판매하고 있다. 페보를 통해 반려견의 활동 정보, 산책 기록, 이상 징후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페보 스마트스토어와 페보 앱 내 스토어에서만 100개 한정으로 판매하는 로켓환급 티켓은 반려동물 산책에 강력한 동기를 부여하고, 꾸준히 건강 체크를 권장하는 차원에서 기획됐다.

△반려동물 배상 책임보험 무료 가입 △4주간 12회 이상 30분 산책 미션 △인증샷 공유 4회 이상 △24시간 활동 트래킹 4회 등 전체 미션을 완수할 시 디바이스 구매 가격의 120%를 환급받을 수 있으며, 실패하더라도 일부 금액이 격려금 차원으로 지급돼 이른바 ‘잃을 것 없는 이벤트’인 점이 특징이다.

또 미션을 수행하지 못한 사용자는 페보 앱 내 자사 몰에서만 판매하는 로켓환급 재도전 티켓을 구매할 수 있으며, 같은 미션 완수 시 마찬가지로 기기 구매 가격의 120%를 환급받을 수 있다.

환급은 페보 자사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형태로 지급되며, 페보 로켓 환급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페보 스마트스토어, 공식 인스타그램, 페보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페보는 반려동물의 활동 및 수면 정보, 이상 징후를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 웨어러블 디바이스 ‘페보핏(Pevo pit)’, 반려견이 사람이나 다른 반려동물에 손해를 입혔을 경우 최대 500만원까지 보장되는 배상 책임보험이 포함된 ‘페보고(Pevo go)’ 등의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해당 제품들은 페보 자사 몰, 페보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외에도 △반려견 사료 △영양제 △액세서리 등 여러 제품군을 판매하고 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취재요청제휴문의뉴스제보광고문의청소년보호정책메일수집거부
DailyFTNewS | 등록번호 : 서울 아04650 │ 등록일자 : 2017-8-10 | 발행인 : 최형동 |  편집인 : 최형동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윤수
발행소(주소) : 서울특별시 성북구 동서문로 26가길55 | 주사무소/발행소 전화번호 : 010-7455-2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