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재킷과 ‘대세템’ 플리스의 결합 레드페이스, ‘2 in 1’ 아웃도어 재킷 출시
절기상 첫눈이 내린다는 소설(小雪)이 지나고 주말부터 본격적인 겨울 추위가 찾아올 예정이다. 옷차림에 더욱 주의가 요구되는 겨울에 들어서면서 비나 눈, 바람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하는 기능성 재킷에 플리스 재킷을 결합한 2 in 1 재킷 등 실용적인 아이템들이 소비자의 눈길을 끌고 있다.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방수 기능과 플리스 재킷이 결합돼 스타일과 실용성을 두루 갖춘 ‘콘트라 엑스 플러스 파워 웜 재킷’을 출시한다.
콘트라 엑스 플러스 파워 웜 재킷은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소재인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소재를 적용해 최상의 방수·방풍 기능을 자랑하며, 겨울철 눈비와 찬 바람에도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해 준다. 재킷 내부의 땀과 열기를 외부로 배출하는 투습력까지 뛰어나 보다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입체 패턴과 컬러 배색으로 포인트를 더했으며 목 부분까지 지퍼를 올려 닫을 수 있는 집업 스타일에 탈부착 가능한 후드로 방풍과 체온 조절이 용이하다. 소매 부분은 벨크로(찍찍이)를 적용해 사이즈 조절이 간편하며 수납 가능한 보조 주머니로 편의성을 더했다.
또한 지퍼를 이용해 견고하게 탈부착이 가능한 플리스 재킷을 함께 구성해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내피의 플리스 재킷은 다량의 공기층을 함유한 폴라맥스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따뜻한 것이 특징이며,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나 겨울철 아웃도어 활동도 쾌적하게 즐길 수 있다.
무엇보다 외부 기온과 사용자 개인의 착용 환경에 따라 외피와 내피의 탈착 조절이 간편한 점이 특징이다. 한겨울에는 내피와 외피를 결합해 이중으로 착용하고 봄부터 가을까지는 외피와 내피 단독으로도 활용하기 좋아 사계절 내내 실용적이다.
편안하고 캐주얼한 스타일로 매치하는 아이템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으며 색상은 블랙과 네이비가 있다(가격 21만8000원).
여성용인 콘트라 엑스 플러스 파워 웜 우먼 재킷 역시 우수한 방수·방풍 기능을 자랑하는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겨울철 비바람을 효과적으로 막아준다.
탈부착 가능한 플리스 재킷은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폴라맥스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강화했다. 허리 부분에는 핏 조절 가능한 스트링이 있어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색상은 우아한 레드 컬러와 베이직하게 입기 좋은 차콜 컬러가 있으며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가격 21만8000원).
레드페이스는 기능성 외피 재킷과 플리스 내피 재킷으로 구성된 이번 신상품은 보온성은 물론 스타일과 실용성을 두루 갖춰 사계절 내내 활용 가능한 아이템이며, 체온 유지가 중요한 겨울 산행에서 레드페이스 2 in 1 재킷을 레이어링 아이템으로 활용해 안전하고 쾌적한 겨울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